Today View

WBM NEWS

현재 위치
  1. WBM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해럴드경제] 금천구, 패션쇼 캔버스(CANVAS) 개최
작성자 우리바이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0-27 18:56:55
  • 추천 추천하기

이미지중앙


[GValley = 안다정 기자]금천구에서 운영하는 G밸리패션센터가 지역 패션업체의 지속적인 성장과 홍보를 지원하기 위해 신진디자이너와 기성디자이너가 함께하는 '패션쇼 캔버스(CANVAS)' 참가를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3일 오후 4시에 G밸리패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이번 패션쇼는 O2O(Online to Offline) 패션플랫폼 기업인 ‘우리바이미’에서 주최하고 G밸리패션센터가 후원한다.

앞서 G밸리패션센터는 G밸리 패션산업 육성을 위해 금천구에서 운영 관리하는 패션지원 시설이다.

또 캔버스란, ‘CANVAS'와’ 'VARIOUS'의 합성어로 하나의 캔버스에 다양한 패션 브랜드의 색을 담아내겠다는 뜻이다. 단독 패션쇼를 개최하기 힘든 디자이너들이 연합해 다채로운 쇼를 구성하고 시너지를 통해 각 패션기업이 한 단계 발전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자 조성됐다.

이번 패션쇼에는 금천구 소재 남녀셔츠 브랜드인 ‘효원’과 아이웨어 브랜드인 ‘Project VV’ 참가한다.

패션쇼는 메인 브랜드 쇼 4개로 구성되며, 서브 브랜드는 메인브랜드와 함께 콜라보 형태의 쇼를 진행되며 ‘SUSTUDIOS’, ‘LEESEUNGBIN’, ‘No.1 Cats’, ‘효원’이 메인 브랜드로, ‘Project VV’가 서브 브랜드로 참가한다.

한편 센터 관계자는 "각 브랜드의 타겟이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문화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저작권자 ⓒ 해럴드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http://news.heraldcorp.com/village/view.php?ud=201508211329029461784_4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